한국콘텐츠진흥원(원장 송성각)은 게임회사 취업을 희망하는 취업준비생들을 위한 일자리 매칭 프로그램 ‘콘텐츠 미니잡페어-게임’을 오는 27일 서울 대학로 콘텐츠코리아랩에서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게임 콘텐츠 분야로의 진출을 희망하는 취업준비생들을 위해 마련된 이번 행사에는 ▲노엔소프트 박재현 대표와 넥슨 인재개발팀 권도영 팀장의 특강 ▲취업준비생과 기업이 행사 당일 현장에서 채용 면접을 실시하는‘잡매칭’▲전문 취업컨설턴트의 이력서·자기소개서 컨설팅 및 진로 및 직무상담 등을 받을 수 있는‘취업컨설팅’프로그램 등이 진행된다.
특히 잡매칭 프로그램에는 ▲스마일게이트 ▲4:33(네시삼십삼분) ▲A-33스튜디오 ▲일리언 등 총 6곳의 국내 게임 관련 기업들이 참여를 확정했으며, 현장에서 실제 채용을 위한 면접을 실시한다.
이번 행사에 참가를 희망하는 취업준비생들은 오는 26일까지 한국콘텐츠아카데미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하면 된다.
한편, 한국콘텐츠진흥원은 지난해부터 연간 7회 내외의‘콘텐츠 미니잡페어’를 개최해 ▲방송·영상 ▲게임 ▲엔터테인먼트 ▲음악 ▲만화·애니메이션·캐릭터 등 콘텐츠 각 분야 구직자들의 취업을 지원해오고 있다.
류세나 기자 cream53@
< 저작권자 ⓒ 부산일보(www.busa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