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프라이트' 설현, 남심 녹이는 애교 무한 발사…촬영장 분위기 '후끈'

입력 : 2016-10-11 09:43:19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 프린트

11일 코카-콜라사가 사이다 브랜드 ‘스프라이트’의 광고 모델 설현 모습이 담긴 TV CF 촬영 비하인드 컷을 공개했다.
 
공개된 현장 스틸 사진 속에서 설현은 먹음직스럽게 요리된 음식과 스프라이트의 딱 떨어지는 케미에 어쩔 줄 모르겠다는 표정을 선보이고 있다.
 
설현은 이날 촬영에서 사랑스러운 애교와 표정을 가감없이 발산했다.
 
또 장시간 계속된 촬영 속에서도 지친 기색 없이 “너무 맛있다”며 음식을 폭풍 흡입해 현장 스태프들로부터 웃음을 자아냈다는 후문이다.
 
특히 함께 CF를 촬영한 셰프 샘킴과 최현석과도 훈훈한 분위기 속에서 ‘케미 돋는’ 촬영을 이어 갔다고. 상큼한 미소로 어색했던 촬영장 분위기를 금세 녹인 설현은 두 셰프와 자연스럽게 눈 맞춤하며 환상적인 호흡을 자랑했다.
 
두 셰프는 설현을 위한 특급 요리를 선보였고, 설현은 상쾌한 스프라이트와 함께 요리를 맛보며, 이들이 이루는 ‘맛있는 케미’를 극찬했다.
 
코카-콜라사 관계자는 “평소 맛있는 음식을 즐겨 먹는 미식가 설현은 상쾌한 스프라이트와 음식의 ‘맛있는 케미’를 생동감있게 전달하기에 제 격이라고 생각한다”고 전했다.
 
설현과 샘킴, 최현석이 함께 등장하는 ‘Sprite & Meal’ 캠페인 광고는 이달 말 공개된다.
 
사진=코카-콜라 제공
 
박홍규 기자  issue@

< 저작권자 ⓒ 부산일보(www.busa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당신을 위한 뉴스레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