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쇼핑몰 옥션은 가을 나들이철을 맞아 캠핑족과 출사족을 위한 이벤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옥션은 오는 16일까지 취미지원 프로모션 'A.HOLIC'을 통해 캠핑 관련 상품을 선보인다. '지프(Jeep)'의 '그랜드 실베스터 2룸'은 95만8천원에 한정 판매한다. 캠핑 요리를 돕는 '트란지아 스톰 쿡셋'은 16만 9천800원에 구입 가능하다. '바로 먹는 캔 랍스터'는 2만8천500원이다.
구매 고객들을 위한 혜택도 따로 마련됐다. 프로모션 기간 내 관련 상품을 구매하는 고객 중 추첨을 통한 50명에게는 '스노우피크'의 '티타늄 더블 머그'가 증정된다.
또한 오는 14일부터 사흘간 '가을 출사 프로모션'도 진행된다. 이번 이벤트에서 옥션은 인스탁스(INSTAX) 필름 구매 고객 중 선착순 100명에게 인스탁스 카메라 본품을 증정한다.
미니필름 200장 구매 고객은 '인스탁스 미니25 헬로키티'를, 와이드필름 200장 구매 고객은 '인스탁스 와이드210 헬로키티' 제품을 받을 수 있다. 또 '인스탁스 카트리지" 300매를 구입하는 고객 중 100명에게는 '포토프린터 피킷'이 제공된다.
옥션은 "여가 및 취미 활동에 아낌없이 투자하는 이들이 늘며 본격적인 가을 나들이철을 맞아 캠핑, 사진 관련 용품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고 있는 추세에 맞춰 이번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고객들이 다채로운 취미 활동을 합리적인 가격에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모션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전했다.
사진=이베이코리아 제공
김상혁 기자 sunny10@
<저작권자 ⓒ 부산일보(www.busa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