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C‘일밤-진짜사나이’를 통해 숨겨진 예능감을 발휘하며 이목을 사로잡았던 장혁이 리얼버라이어티 프로그램을 통해 다시 한 번 예능무대에 도전장을 내민다.
장혁은 2017년 상반기 방송 예정인 SBS플러스 2부작 특집 여행 테마 리얼버라이어티 ‘그대들의 세렌디피티(가제)’에 출연을 확정짓고 본격적인 촬영 준비에 돌입할한다.
국내 예능 최초 UHD로 제작될 ‘그대들의 세렌디피티’는 동남아의 유럽이라 불리는 베트남 다낭을 배경으로 장혁을 포함한 여섯 명의 남녀가 2인 1조로 짝을 이뤄 3박 4일간의 각자의 방식대로 이색 추억 만들기를 펼쳐나가는 여행 리얼버라이어티다.
판에 박힌 여행이 아닌 내가 원하는 대로, 내가 가는 길이 곧 정답이 되는 신(新) 여행 트렌드를 기본 테마로 삼아 서로에 대해 잘 알지 못하는 여행파트너와의
동행을 통해 나를 변화시키는 한편, 그들과 함께 새로운 시각을 깨우쳐 나갈 수 있는 이정표를 제시해 줄 전망이다.
또한, 볼거리, 즐길 거리, 먹거리 등 모든 것이 가능한 여행지에서 여행멤버와 여행코스 등 그날의 분위기를 좌지우지할 중요한 선택을 향한 멤버들 간의 치열한
눈치싸움도 펼쳐지는 등 색다른 재미도 기대된다.
장혁은 “여행의 진정한 묘미는 어디를 가냐 보다 누구와 함께하느냐에 따라 그 의미가 더욱 짙게 베일 것 같다” 고 전하며 “인생의 소중한 추억다어어리의 한 페이지를 장식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다” 고 덧붙였다.
‘그대들의 세렌디피티’는 12월 8일부터 11일까지 3박 4일간 베트남 다낭 현지 로케에 돌입한다.
김정덕 기자 orikimjd@
<저작권자 ⓒ 부산일보(www.busan.com)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