랑방, 500명과 함께 하는 크리스마스 이벤트 "금요일에 만나요"

입력 : 2016-12-01 09:33:45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 프린트

사진=코익퍼퓸 제공

향수 브랜드 랑방이 1년 중 가장 로맨틱한 날로 손꼽히는 크리스마스를 맞이해 특별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랑방은 12월 한 달간 전국 드럭스토어에서 '랑블리 세트'를 구매하는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매주 금요일 각 125명, 총 500명에게 '랑방 에끌라 드 아르페쥬 30ML'를 증정한다고 1일 밝혔다.
 
참여 방법은 12월 한 달간 랑블리 세트를 구매 후, 인증샷을 찍고 #국민향수랑방 #향수추천 #랑방향수 해시태그와 함께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하면 된다.
 
연말 및 크리스마스를 맞이하여 랑방에서 출시 한 리미티드 에디션 '랑블리 세트'는 랑방의 베스트 제품인 '에끌라 드 아르페쥬', '에끌라 드 플레르', '메리미' 50ML 3종과 펄스 스프레이 7.5ML로 구성되어 오직 12월 한달 동안만 만나볼 수 있다.
 
 '랑방 에끌라 드 아르페쥬'는 은은한 복숭하 꽃 향기를 지녔으며  '랑방 메리미'는 비터 오렌지의 상큼함과 삼박 쟈스민의 관능적인 향의 만남으로 고백을 부르는 향수
 
또한 프리지아&로즈의 싱그러움과 우아함을 담은 '랑방 에끌라 드 플레르' 는 2016 코스모폴리탄 뷰티 어워즈 베스트 우먼 향수 부분 2위를 차지 하기도 하였다.
 
랑방의 대표향수 3종을 만나볼 수 있는 '랑블리 세트'는 전국 드럭 스토어에서 통해 구매가 가능하다.

김정덕 기자 orikimjd@

<저작권자 ⓒ 부산일보(www.busan.com)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당신을 위한 뉴스레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