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엘게임즈, '아키에이지'와 함께하는 크리스마스…'산타루루를 도와줘'

입력 : 2016-12-15 11:02:09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 프린트

엑스엘게임즈(대표 송재경)는 자사가 개발 및 서비스하는 온라인게임 '아키에이지'에서 크리스마스를 기념한 '산타루루를 도와줘'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크리스마스에 선물을 배달하던 루돌프 메리가 부상을 당하며 잃어버린 선물을 이용자들이 찾아주는 이야기로 시작한다.
 
이벤트에 참여하기 위해서는 신기루 섬에 있는 ‘곤경에 처한 산타루루’ NPC 에게서 ‘선물을 모두 잃어버렸다루루’ 퀘스트를 수락하면 된다.
 
신기루 섬 곳곳에 떨어져 있는 잃어버린 선물 꾸러미를 찾아 산타루루에게 전달하면 ‘누군가가 보낸 깜짝 선물’이 주어진다. ‘누군가가 보낸 깜짝 선물’에서는 갈색 순록 탈 것, 크리스마스 가구 상자 등 크리스마스 아이템 외에 아스트라의 날개, 장비 재연마 아이템 등을 획득할 수 있다.
 
이 외에도 크리스마스 때마다 ‘아키에이지’에 등장하는 ‘전나무 아가씨’는 축제뿐만 아니라 특별한 선물과 함께 찾아온다.
 
‘전나무 아가씨’의 특별한 선물은 액막이 돌, 성공확률 증가 강화 마석 등 인기가 높은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특히 20개 묶음을 구입하면 아기자기함이 돋보이는 ‘달콤한 유혹의 과자집’ 완공 도면을 추가로 얻을 수 있다. 
  
류세나 기자 cream53@

< 저작권자 ⓒ 부산일보(www.busa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당신을 위한 뉴스레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