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에서 우아한 한 끼...할리스커피, 혼밥족 겨냥 이탈리안 플레이트 메뉴 출시

입력 : 2017-02-07 08:56:43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 프린트

사진=할리스 커피 제공


커피 전문점 할리스커피가 ‘플레이트 신메뉴 4종’ 출시로 간편하게 식사를 해결하기 위한 고객들을 겨냥한다.
 
이번에 선보이는 할리스커피 ‘플레이트 신메뉴 4종’은 기존 할리스커피의 인기 플레이트 메뉴를 리뉴얼한 ‘치킨 크림 리조또’와 ‘로제 펜네 그라탕’, ‘볼로네제 라자냐’ 3종과 새롭게 선보이는 ‘스파이시 씨푸드 리조또’ 가 추가됐다. 
 
할리스 커피는 그 동안 1인 고객을 겨냥한 플레이트 메뉴를 선보여 왔으며 이번에도  가성비를 높인 특별한 한끼 식사로‘카페 속 한 끼’ 트렌드를 이어간다.
 
먼저 리조또를 리뉴얼한 ‘치킨 크림 리조또’는 고소하고 부드러운 크림 소스와 닭가슴살과 버섯, 베이컨 등의 다양한 토핑이 밥과 함께 조화롭게 어울리는 메뉴이다.
 
또한‘스파이시 씨푸드 리조또’는 매콤한 맛을 선호하는 소비자들의 취향을 반영해 할리스커피가 처음 선보이는 신메뉴로 매콤한 맛의 토마토 소스를 베이스로 새우와 오징어를 듬뿍 토핑했다.
 
토마토소스와 크림소스가 어우러진 부드러운 로제 소스의 ‘로제 펜네 그라탕’은 브로콜리와 소고기가 토핑된 펜네 파스타 위에 치즈를 가득 얹어 제공한다.
 
‘볼로네제 라자냐’는 토마토소스와 크림소스가 조화된 라자냐에 모짜렐라 치즈와 소고기 토핑을 더해 입안 가득 맛과 풍미를 느낄 수 있는 메뉴다.
 
할리스커피 관계자는 “바쁜 일상 속에서 제대로 된 한끼를 즐기기 위한 고객들이 증가하면서 카페 내 식사 대용식의 니즈가 증가하고 있다”고 밝혔다.

김정덕 기자 orikimjd@

<저작권자 ⓒ 부산일보(www.busan.com)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당신을 위한 뉴스레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