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로 컴백' 태연, 오늘(28일) 정오 첫 정규 앨범 '마이 보이스' 공개

입력 : 2017-02-28 10:43:18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 프린트

태연이 첫 솔로 정규앨범 '마이 보이스'로 컴백한다. SM엔터테인먼트 제공

가수 태연이 첫 솔로 정규앨범 'My Voice'(마이 보이스)를 발매하고 화려하게 컴백한다.
 
태연은 28일 낮 12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마이 보이스'를 공개한다. 또 공식 홈페이지, 유튜브 SM TOWN 채널 등 다양한 경로로 타이틀 곡 'Fine'(파인)의 뮤직비디오도 동시에 오픈한다.
 
특히 이번 앨범은 여자 솔로 가수로는 이례적으로 선주문 수량 11만 4천여장을 기록했다. 다채롭고 감각적인 음색으로 인정받고 있는 태연의 보이스를 오롯이 담아 완성한 첫 정규앨범인 만큼 팬들의 기대감이 더욱 고조되고 있다.
 
또 태연은 내달 2일 밤 11시 네이버 V앱 SM TOWN 채널을 통해 '태연의 눕방' 생방송을 진행하며 팬들에게 다가선다. 이 방송에서는 타이틀곡 '파인'을 비롯한 첫 정규 앨범 수록곡 및 뮤직비디오 소개, 근황 토크 등 다채로운 이야기를 들려줄 예정이다.
 
이와 함께 태연은 3월부터 지상파 음악방송에 출연하며 신곡 무대를 선사할 예정이다.

김상혁 기자 sunny10@

<저작권자 ⓒ 부산일보(www.busa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당신을 위한 뉴스레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