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주소녀, 유닉스전자 모델 선정...활기찬 이미지로 소비자와 커뮤니케이션

입력 : 2017-03-06 09:50:46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 프린트

사진=유닉스 전자

걸그룹 우주소녀가 뷰티 가전 전문기업 유닉스전자의 브랜드 모델로 발탁됐다.
 
유닉스전자 관계자는 “유닉스전자의 활기차고 트렌디한 이미지를 어필하기 위해 멤버마다 톡톡 튀는 매력과 개성을 소유한 우주소녀를 모델로 선정했다.”라고 밝혔다.
 
그는 “우주소녀 모델 발탁을 계기로 젊은 층 소비자들과 더욱 활발한 커뮤니케이션을 이어가 이미용기기 대표 브랜드로 자리매김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유닉스전자는 헤어 드라이어부터 스타일러, 헤어롤 등 헤어 관련 제품을 비롯, 뷰티 디바이스, 면도기 등 다양한 뷰티 가전을 선보이고 있다.
 
유닉스전자는 우주소녀 모델 발탁을 기념해 3월 한달동안 SNS 채널에서 다양한 이벤트를 펼친다. 콘텐츠별로 추첨을 통해 친필 싸인 CD를 비롯, 커피 기프티콘, 외식상품권, 테이크아웃 슈가롤 및 컴팩트 드라이어 등을 증정할 계획이다.
 
한편 우주소녀는 2016년 2월 데뷔 후 ‘모모모’, ‘비밀이야’, ‘너에게 닿기를’ 등을 연달아 발표, 대중과 팬덤을 아우르며 급성장세를 보여왔다.
 
최근에는 예능과 음악, 화보 등 다양한 분야에서 맹활약을 보이면서 대세 행보를 지속하고 있다.
 
김정덕 기자 orikimjd@

<저작권자 ⓒ 부산일보(www.busan.com)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당신을 위한 뉴스레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