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아식스 코리아(ASICS Korea)가 캐쥬얼 러닝화 라인인 ‘퓨젝스 러쉬 (fuzeX RUSH)’ 출시를 기념하며 ‘2017 퓨젝스 러쉬 캠페인’을 부산 해운대에서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앞서 제주에서 시행된 캠페인에 이어 아름다운 마린시티, 부산 해운대에서 한달 여 만에 다시 열린다.
‘2017 퓨젝스 러쉬 캠페인’은 활동적이며 직접 체험하고 느끼는 것을 좋아하는 2030 영 러너들을 위하여 기획되었다.
이번 부산캠페인은 부산 누리마루 동백섬 및 해운대 일대를 달리는 코스로, 트레이닝클래스와 이색적인 미션을 진행하게 된다.
그리고 모든 일정이 끝난 후에는 마지막으로 해가 지는 해운대 바다를 바라보며 즐기는 애프터 파티가 열린다.
3월 18일 제주도를 시작으로 진행되는 이번 캠페인은 4월 부산에 이어 5월 강원에서 개최된다. 여자 마라톤 기록 보유자인 권은주 감독과 해운대 일대를 달리는 5K 러닝, 스타 트레이너 심으뜸과 함께하는 트레이닝 클래스, 그리고 배우 이재윤과 함께하는 미션 등의 다양한 프로그램이 이어진다.
또한 참가자 전원에게는 트렌디한 러닝화인 ‘퓨젝스 러쉬’와 그에 어울리는 풀코디 러닝 웨어를 증정하여 평소 러닝을 즐겨하는 러너들의 주목을 모을 것으로 기대된다.
이번 캠페인의 메인 아이템인 ‘퓨젝스 러쉬’는 기존 ‘퓨젝스’ 라인의 업그레이드 된 버전으로 한층 더 가벼워진 경량성과 날렵해진 디자인이 돋보이는 트렌디한 러닝화이다.
아식스 ‘2017 퓨젝스 러쉬 캠페인’ 참가 신청 및 보다 자세한 내용은 아식스 코리아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김정덕 기자 orikimjd@
<저작권자 ⓒ 부산일보(www.busan.com)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