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보검, 여름 화보에서 청량 매력 방출 '빠져드는 사슴 눈빛

입력 : 2017-04-06 09:38:58 수정 : 2017-04-06 09:39:31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 프린트

사진=TNGT 제공

사진=TNGT 제공
사진=TNGT 제공
사진=TNGT 제공

박보검이 패션 브랜드의 화보를 통해 다양한 여름 스타일링을 제안, 셔츠부터 반바지까지 여심을 저격할 다양한 썸머룩을 소화했다.
 
'여름에 뭐 입지?'라는 테마로 연출된 이번 화보에서 박보검은 청량감이 물씬 풍기는 독보적인 비주얼을 선보이며 설렘을 유발하고 있다.
 
특히 모던한 컬러와 디자인이 담긴 셔츠와 티셔츠 스타일링을 통해 다가오는 여름 패션에 방향을 제시하고 있다.
 
화보 속 박보검은 내츄럴한 핏이 돋보이는 헨리넥 스타일 셔츠를 선택, 소프트한 컬러와 히든 버튼 디테일이 돋보이는 디자인이 세련된 무드를 완성했다.
 
가먼트 워싱으로 빈티지한 분위기가 느껴지는 셔츠를 심플한 슬랙스 및 하프 팬츠 등과 매치해 감각적인 캐주얼 룩을 표현했다.
 
또 다른 화보에서는 소프트한 소재감을 더한 파스텔 톤 컬러 블록 티셔츠, 컬러 블록 패턴의 져지 티셔츠 등 올 여름 트렌드 아이템으로 주목 받는 컬러 블록 티셔츠를 활용한 다양한 룩을 선보여 눈길을 끈다.
 
한편, 박보검은 최근 MBC 인기 예능 프로그램 ‘무한도전’ 촬영을 마친 것으로 알려지며 방송에서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팬들의 궁금증이 높아지고 있다.

김정덕 기자 orikimjd@

<저작권자 ⓒ 부산일보(www.busan.com)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당신을 위한 뉴스레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