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엘츠 스피킹 무료 특강이 오는 23일 파고다 신촌학원에서 열린다. 이날 특강에서는 아이엘츠 대표강사 자라(Zara) 조가 고득점 노하우를 공개할 예정이다.
아이엘츠(IELTS:International English Language Testing System)는 일종의 국제영어능력시험으로 영국 캠브리지 대학이 주관하고 있다. 미국 ETS에서 시행하고 있는 토플과 매우 유사한 시험이다.
학원 측은 "아이엘츠를 준비하거나 당장 시험을 앞둔 사람들에게 큰 도움이 될 것"이라며 "특히 아이엘츠는 스피킹 시험을 컴퓨터로 녹음하는 방식이 아닌 실제 인터뷰로 진행하는 방식이기 때문에 시험 방식을 익힐 수 있는 좋은 기회"라고 밝혔다. 특강은 누구나 신청가능하며 무료로 제공된다.
파고다 신촌학원 관계자는 "응시료가 비싼 편이라 실전연습을 위해 시험을 접수하기엔 현실적으로 부담스러운 게 사실이다. 이번 무료 특강을 이용해 고득점을 위한 팁만 얻어가도 유익할 것"이라며 특강 활용법을 전했다.
한편, 파고다어학원은 지난 13일부터 1월 등록을 시작했다. 파고다는 19일까지 아이엘츠 점수보장반 등록 시 최대 33만원의 혜택을 제공하며 교재도 무료다. 또, 1~2월 수업에 해당하는 방학집중반 등록 시 5%의 할인혜택도 제공한다. 올해 수능 수험생은 2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파고다 신촌학원의 아이엘츠 수업에 대한 보다 상세한 내용은 파고다어학원 홈페이지를 참조하거나 신촌학원에 문의하면 된다.
사진=파고다신촌학원 제공
김윤미 기자 mon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