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희사이버대는 윤병국 부총장(관광레저항공경영학과 교수)이 행정안전부 장관상을 수상했다고 28일 밝혔다.
윤 부총장은 지난 20일 지역사회 발전에 헌신한 노력을 인정받아 행정안전부장관상을 수상했다. 그동안 윤병국 부총장은 지역축제 안전점검을 진행해 안전한 행사 추진에 기여해왔다.
윤 부총장은 "상을 수상해 기쁘게 생각한다"며 "최근 사회적으로 안전에 대한 국민들의 관심이 그 어느 때보다 높은데, 앞으로도 철저한 안전점검을 통해 모두가 걱정 없이 즐길 수 있는 지역축제를 만들어 나가겠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경희사이버대는 3개 학부 26개 학과(전공)에서 2018학년도 1학기 신·편입생 모집을 내년 1월 16일까지 진행한다. 고등학교 졸업 이상의 학력 또는 동등 학력이 인정되는 자라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전문대 졸업 또는 4년제 대학에 재학하거나 졸업한 자는 2·3학년 편입학도 가능하다.
아울러 대학원의 2018학년도 1학기 신·편입생 모집은 내년 1월 8일부터 2월 2일까지 진행된다. 모집전공은 호텔관광대학원의 ▲호텔외식MBA ▲관광레저항공MBA, 문화창조대학원의 ▲미디어문예창작전공 ▲문화예술경영전공 ▲미래 시민리더십·거버넌스전공 등 2개 대학원의 5개 전공이다.
국내외 대학에서 학사학위를 취득(예정)한 자 또는 법령에 의해 이와 동등 이상의 학력이 있다고 인정되는 자라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대학원 입학과 관련된 문의사항은 대학원 홈페이지와 전화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김상혁 기자 sunny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