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그룹 트와이스가 신곡 '왓 이즈 러브?'의 1위 공약을 밝혔다.
트와이스는 9일 서울 광진구 예스24 라이브홀에서 5번째 미니앨범 '왓 이즈 러브?(What is Love?)' 발매 기념 프레스 쇼케이스를 개최했다.
이날 트와이스는 '왓 이즈 러브?' 1위 공약으로 염두에 둔 것이 있냐는 질문에 "아직 따로 준비하지는 못했는데, 지금 이 자리에서 의견을 모아보겠다"고 말했다.
지효는 "뮤직비디오 의상을 입고 노래하는 것이 괜찮다고 생각한다"고 했다. 나연 역시 "아직 뮤직비디오가 공개는 안됐지만, 재미있게 보실 수 있는 부분이 많아서 좋을 것 같다"고 동의했다.
정연은 "다현이가 남장을 한 것을 멤버들 다 같이 해보면 좋지 않겠냐"고 제안했다. 다른 멤버들은 "진짜 할 거냐. 조금 더 생각을 해봐야겠다"고 웃었다. 결국 "팬들이 원하면 하자"는 쪽으로 의견을 모았다. 트와이스 멤버들은 '왓 이즈 러브?' 뮤직비디오에서 유명한 영화 속 주인공들의 모습을 패러디했다.
타이틀곡 '왓 이즈 러브?'는 사랑을 책으로 혹은 영화나 드라마로 배운 소녀들의 호기심과 상상을 다룬 댄스곡이다. 박진영이 작사, 작곡했으며 통통 튀는 밝은 멜로디에 업템포 댄스비트와 트랩 장르를 넘나드는 리듬이 더해졌다.
트와이스의 미니 5집 '왓 이즈 러브?' 전곡은 이날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에 공개된다.
김상록 기자 srki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