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T7의 잭슨, 뱀뱀이 신곡 '럴러바이(Lullaby)' 콘셉트가 담긴 티저를 통해 부드러운 눈빛을 발산했다.
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는 지난 1일 마크-진영, 2일 JB-영재-유겸의 유닛 포토를 공개한 데 이어 3일 자사 및 GOT7의 각종 SNS 채널에 잭슨-뱀뱀의 티저를 게재했다. 해당 사진 속 잭슨과 뱀뱀은 영롱하고 아련한 눈빛으로 정면을 응시하고 있다.
GOT7은 유닛 티저를 통해 멤버별로 가사 일부분을 소개하고 있다. 잭슨과 뱀뱀은 "철없이 영원을 바래 끝없이 너를 원해", "You make me"라는 소절을 선보였다.
GOT7의 컴백 타이틀곡 '럴러바이'는 몽환적인 신스 사운드가 인상적인 어반 딥 하우스 계열의 팝 곡으로 꿈처럼 달콤하고 행복한 사랑의 감정을 그려냈다. 한국어, 영어, 중국어, 스페인어 총 4개국 언어로 선보일 예정이라 더욱 관심을 모으고 있다. GOT7은 언제 어디서나 뜨거운 성원을 보내주는 국내외 팬들을 위해 신곡 '럴러바이'를 다양한 버전으로 준비했다.
오는 17일 발매되는 새 앨범 'Present : YOU'는 "그룹 GOT7에게 있어 인생 최고의 선물(Present)은 팬들(YOU)"이라는 의미를 담고 있다. GOT7은 데뷔 후 최초로 7명 멤버별 솔로곡을 실었고, 자작곡 신곡들과 타이틀곡 '럴러바이'의 인스트루멘털 버전까지 포함해 총 16트랙을 수록했다.
GOT7의 정규 3집 앨범 'Present : YOU' 전곡은 9월 17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에 공개된다.
김상록 기자 srki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