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뉴스]서면엘항노화센터, 우즈베크와 MOU

입력 : 2026-06-23 14:25:25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 프린트

서면엘항노화센터(대표원장 김양후)는 지난 20일 우즈베키스탄사립대학협회(회장·총장 Abulhasan Nuriyman)와 항노화·의료관광 협력 확대를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정광용 기자 kyjeong@busa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