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면엘항노화센터(대표원장 김양후)는 지난 20일 우즈베키스탄사립대학협회(회장·총장 Abulhasan Nuriyman)와 항노화·의료관광 협력 확대를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정광용 기자 kyjeong@busan.com
‘99층서 59층 변경’ 남천 삼익비치 재건축 다시 속도
[단독] 부전~마산 복선전철, 내년 상반기 중간 3km 빼고 우선 개통 전망
2026 야반도주 in 부산…4000명의 러너 북항 달렸다
'벌써 팔았다' 삼전닉스 레버리지 28조 싹쓸이…개미, 매수액 절반 이상 되팔아
MB '나쁜 사람' 발언에 박민식-한동훈 '동상이몽'…누구 겨냥했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