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경상대학교 일학습병행 공동훈련센터, 2023학년도 P-TECH 세무회계과 발대식 거행

입력 : 2023-03-30 09:40:12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

부산경상대학교(총장 최미현) 일학습병행 공동훈련센터(센터장 김선범)는 지난 3월 25일, 부산경상대학교 창조관 1층 HR룸에서 ‘2023학년도 P-TECH 세무회계과 발대식’을 거행했다.

발대식을 통해 부산 최초의 세무회계과 도제 -> P-TECH 연계 사업의 공식적인 활동 시작을 알리고 학교 관계자 및 입학생들의 동기부여와 적극적인 참여 유도로 본 사업의 활성화 기반을 마련하기 위해 진행됐다.

부산경상대학교 최미현 총장은 “여러분 자신의 비전과 목표를 세우고 전문지식과 전공 실무역량을 연마하여 정진하시기 바란다.”라는 말과 함께 “대학에서도 유·무형의 지원을 통해 밝고 희망찬 미래가 될 수 있도록 최대한 노력할 것을 약속드리며 축복과 행운이 함께하기를 기원한다.”라며 축하의 말을 전했다.

주식회사라텔 강은정 이사는 “여러분계서 지금 가지고 있는 의지가 본 과정이 끝날 때까지 계속되어 변화하는 세상의 주인공으로 우뚝 설 수 있도록 노력하셨으면 한다. 앞으로 세무회계 분야의 등대와 같이 밝은 길을 비춰주는 역할을 해주시기 바란다.”라고 기업대표로서 축하와 당부의 말을 전했다.

2023학년도 P-TECH 세무회계과 훈련은 2년간 총 1787시간 진행된다.

김형일 부산닷컴 기자 ksolo@busan.com

당신을 위한 뉴스레터

실시간 핫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