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정은, '나 혼자 산다' 특별출연 인증샷...황석정과 20년 우정 과시

입력 : 2015-10-23 10:32:13 수정 : 2015-10-23 10:35:59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 프린트

[비에스투데이 유은영 기자] 배우 이정은이 20년 지기 절친 황석정과 함께한 MBC 예능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 특별출연 인증샷을 공개했다.

23일 소속사 메이딘 엔터테인먼트는 공식 트위터에 '좋은 추억을 남겼던 날! 나 혼자 산다!'라는 글과 함께 이정은, 황석정의 모습이 담긴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최근 파주의 한 캠핑장에서 '나 혼자 산다'를 촬영 중인 이정은과 황석정의 절친한 모습이 담겼다. 

두 사람은 편안한 복장을 한 채 서로의 얼굴을 맞대고 미소를 짓고 있는 모습으로 오랜 우정을 과시하고 있다.

실제 이정은과 황석정은 20 여 년 동안 함께해온 극단 선후배 사이. 평소에도 자주 만남을 갖는 절친이다. 이정은은 황석정의 러브콜로 '나 혼자 산다'의 게스트 출연을 흔쾌히 수락했다는 후문이다.

황석정과 함께 '나 혼자 산다' 녹화를 마친 이정은은 "평소에도 가장 아끼는 후배인 석정이와 함께 하는 시간이라 정말 즐겁고 재미있었다. 좋은 추억으로 남을 것 같다"며 소감을 남겼다.

'나 혼자 산다'는 23일 오후 11시 15분에 방송된다.

사진=메이딘 엔터테인먼트 제공

bstoday@busan.com

< 저작권자 ⓒ 비에스투데이(www.bstoday.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당신을 위한 뉴스레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