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게임즈, 블로그 통한 대중과의 소통 '최고점'

입력 : 2015-10-30 17:22:59 수정 : 2015-10-30 17:27:22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 프린트

제6회 대한민국 블로그어워드서 인터넷서비스기업부문 '대상' 수상

[비에스투데이 류세나 기자] 모바일게임 강자 넷마블게임즈(대표 권영식)가 블로그를 통한 대중과의 소통에서도 최고점을 받았다.

넷마블게임즈는 30일 서울 송파구 한국광고문화회관에서 열린 '제6회 대한민국 블로그어워드' 시상식에서 인터넷서비스기업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사단법인 한국블로그산업협회가 주최하고 옐로스토리가 주관하는 '대한민국 블로그 어워드'는 블로그를 통해 창의적 콘텐츠를 생산하고 콘텐츠 소비자와 공감ㆍ소통하는 공공기관 및 기업을 시상하는 행사다.

넷마블은 공식블로그(http://blog.netmarble.net)를 통해 회사 게임정보 및 리뷰 등의 콘텐츠를 꾸준히 제공하고, 이를 기반으로 게임이용자들과의 소통을 활발하게 이어간 점을 인정 받아 대상의 영예를 얻게 됐다.

특히 대학생 서포터즈 '마블챌린저'를 통해 게임 개발 실무 및 기업문화를 소개하는 등 IT게임사 내부를 간접적으로 체험할 수 있는 특화 콘텐츠는 넷마블 블로그의 강점 중 하나로 꼽힌다.

이번 수상과 관련 넷마블게임즈 관계자는 "공식블로그를 통해 넷마블만의 특색있는 콘텐츠를 보여주기 위한 노력을 지속해왔다"면서 "블로그 콘텐츠 및 지속성, 유용성 부문 등에서 좋은 점수를 받은 것 같다"고 말했다.

한편, 2013년 초 개설된 넷마블 공식블로그의 누적 방문자 수는 현재 1천100만명을 돌파했으며, 누적 콘텐츠 숫자 또한 2천100여개를 넘어섰다.

bstoday@busan.com

< 저작권자 ⓒ 비에스투데이(www.bstoday.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당신을 위한 뉴스레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