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에스투데이 유은영 기자] 배우 이슬아가 MBC 새 일일드라마 '아름다운 당신' 하정연 역에 캐스팅됐다.
'아름다운 당신'은 사랑의 열병으로 일과 가족 모든 것을 잃었던 여자와 모든 것을 갖췄으나 제대로 된 사랑을 갖지 못한 남자를 둘러싸고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다.
이슬아는 극 중 라디오 음악 프로그램 PD인 남자주인공 하진형(강은탁)의 누나 하정연 역을 맡았다.
정연은 적극적이고 똑부러지는 성격의 디자이너로 김성준(서도영)을 우연히 만나 좋아하게 되는 인물. 세련된 외모에 시원시원하고 보이시한 모습으로 극에 활력을 불어넣는 캐릭터다.
도회적인 외모에 자연스러운 연기력을 보유한 이슬아는 이번 작품으로 자신감 넘치면서도 성숙한 매력을 십분 발휘할 것으로 보인다.
이슬아는 "작품을 통해 새로운 모습을 보여드리게 돼 기쁘다"며 "일일드라마를 통해 시청자분들에게 더 친근하게 다가가고 싶다"고 포부를 밝혔다.
이슬아는 MBC '이산', '내여자', KBS1 '당신만이 내 사랑', 한중일 합작드라마 '스트레인저 6' 등에 출연하며 연기력을 인정받았다.
'아름다운 당신'은 '딱 너 같은 딸' 후속으로 오는 9일 첫 방송한다.
사진=MBC 제공
bstoday@busan.com
< 저작권자 ⓒ 비에스투데이(www.bstoday.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