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에스투데이 유은영 기자] 에픽하이가 연말 콘서트 '전설의 3인조' 포스터 메이킹 영상을 공개했다.
4일 오후 에픽하이 공식 페이스북 등을 통해 공개된 영상에는 '전설의 3인조'라는 타이틀이 결정된 과정과 멤버들이 패러디 의상을 입고 포스터를 촬영하는 과정을 담았다.
이번 콘서트 타이틀인 '전설의 3인조'는 '세개의 시선' '예술상자' '더 레전드' '가을의 전설' 등 타블로가 즉흥적으로 제안한 다양한 타이틀 후보 중 하나로 즉석에서 결정됐다.
특히 에픽하이는 지난 여름 소극장 콘서트 당시에도 다양한 영화를 패러디한 포스터로 화제를 모았다. 이번에는 '선웅이와 아이들' 'K-POP STARS' '오빠차' 'S.O.S' '일있네여' 등 과거부터 현재까지 가요계에서 큰 인기를 모았던 3인조를 패러디한 작명과 이에 걸맞게 변장한 포스터로 즐거움을 선사했다.
이번에 공개된 메이킹 영상 속 에픽하이 멤버들은 여장도 마다하지 않았고, 또 패러디한 가수들의 표정과 제스처를 그대로 재현하며 유쾌한 모습으로 촬영에 임했다.
'전설의 3인조'는 오는 12월 5일 부산 KBS홀과 오는 12월 11일, 12일 서울 올림픽공원 올림픽 홀에서 개최된다.
사진=YG엔터테인먼트 제공
bstoday@busan.com
< 저작권자 ⓒ 비에스투데이(www.bstoday.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