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에스투데이 김정덕 객원기자] 농심 켈로그가 디즈니 애니메이션 ‘겨울왕국’ 캐릭터를 전면에 내세운 신제품 ‘겨울왕국-시리얼’을 이번 겨울시즌 기간 동안 한정 제품으로 출시한다.
켈로그 ‘겨울왕국-시리얼’은 역대 가장 성공적인 디즈니 애니메이션이자 아이들에게 여전히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겨울왕국’ 캐릭터를 패키지에 담았다.
고소하고 바삭한 곡물 시리얼에 부드러운 바닐라 향이 어우러진 달지 않고 담백한 맛으로 어린 아이들부터 어른들까지 온 가족이 건강하게 즐길 수 있다.
'겨울왕국’ 하면 떠오르는 ‘눈’을 형상화 한 별 모양과 동그란 모양의 시리얼이 보는 재미는 물론, 입안 가득 씹는 재미까지 더해준다.
귀리, 쌀, 옥수수 등 몸에 좋은 풍부한 곡물의 영양과 함께 식이섬유가 하루 권장량의 10% 함유돼 있으며, 우유와 함께 먹으면 더 부드럽고 건강하게 즐길 수 있다.
켈로그 마케팅 관계자는 “이번에 출시하는‘겨울왕국-시리얼’은 미국과 영국에서 먼저 출시되어 올 상반기 큰 인기를 끈 제품이다”며 “인기 겨울왕국 캐릭터를 즐길 수 있는 것은 물론 곡물의 영양이 가득 담겨 올 겨울 건강한 맛과 함께 먹는 재미까지 선사할 것”이라고 전했다.
사진=켈로그 제공
bstoday@busan.com
<저작권자 ⓒ 비에스투데이(www.bstoday.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