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든어택' 강민경, "PC방에서 맹연습한 제 사격실력 보실래요?"

입력 : 2015-11-09 15:31:13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 프린트

[비에스투데이 류세나 기자] "여러분들하고 '서든어택' 대결하려고 PC방에 가서 연습하고 왔어요."
 
가수 다비치의 강민경이 넥슨의 인기 온라인 FPS게임 '서든어택' 이용자들과 오프라인 만남을 가졌다.
 
강민경은 지난 7일 서울 상암동 제일라아트홀에서 '서든어택' 강민경 캐릭터 출시를 기념한 행사에서 이용자들과 함께 게임을 플레이하며 시간을 보냈다.
 
강민경은 "오늘 행사에서 이용자들과 게임플레이를 하는 시간이 있어 PC방에 가서 연습을 하고 왔다"며 "게임 속에 내 캐릭터가 있어 직접 플레이했더니 신기하기도 하고 재밌었다"고 말했다.
 
이어 "전문 성우가 아니다보니 캐릭터 음성을 녹음할 때 많이 민망했다"며 "멘트들도 특이해서 마치 애니메이션 더빙 녹음 하듯이 연기했다"고 덧붙였다.
 
특히 그는 "오는 12월에 다비치 콘서트가 예정돼 있고, 조만간 일일드라마 촬영을 시작할 계획"이라면서 "많은 관심과 시청 부탁한다"고 전했다.
 
한편, 넥슨은 지난 7월 여름 업데이트의 일환으로 '서든어택'에 가수 강민경 캐릭터를 추가했다. 강민경 캐릭터는 셔플댄스, 포옹하기 등 애교 넘치는 감정표현 기능 4종을 제공한다. 
 
bstoday@busan.com
 
< 저작권자 ⓒ 비에스투데이(www.bstoday.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당신을 위한 뉴스레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