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ID, '핫 핑크(HOT PINK)'로 18일 컴백 예고

입력 : 2015-11-10 09:48:44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 프린트

[비에스투데이 유은영 기자] 걸그룹 이엑스아이디(EXID)가 컴백일을 확정하고 새 타이틀곡의 콘셉트를 암시했다.
 
EXID는 9일 정오를 기점으로 순차적으로 공식 페이스북 및 트위터, 인스타그램 등 SNS를 통해 새 타이틀곡과 새 콘셉트를 암시하는 이미지를 공개했다.
 
이날 퍼즐 형식의 이미지를 게재하며 새 디지털 싱글 타이틀에 대한 궁금증을 자극했던 EXID는 흩어졌던 퍼즐들을 조합한 이미지를 다시 게재했다. 이를 통해 새 타이틀 곡의 제목이 '핫 핑크(HOT PINK)'임을 밝혔다.
 
이어 오후 6시에는 블랙 의상의 지퍼를 열면 핑크 의상이 엿보이는 블랙 앤 핑크의 콘셉트 이미지를 공개했다. 이와 함께 'HOT PINK', '2015.11.18'이란 문구로 오는 18일 새 디지털 싱글 'HOT PINK'로 컴백 할 것임을 공식적으로 알렸다.
 
소속사 관계자는 "소녀느낌의 순수함을 대변하는 색인 'Pink'를 걸크러쉬함과 섹시함으로 대표되는 EXID만의 차별화된 개성으로 더욱 핫하게 표현했다"고 설명했다.
 
EXID는 새 컴백 콘셉트와 관련된 이미지를 계속해서 공개할 예정. 10일 정오에는 핑크색이 포함된 소품들로 이뤄진 7장의 '핫핑크 이미지 조각 컷'을 공개한다. 오는 18일 컴백.
 
사진=EXID 공식 SNS
 
bstoday@busan.com
 
< 저작권자 ⓒ 비에스투데이(www.bstoday.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당신을 위한 뉴스레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