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L코리아6'에서도 남편 찾는다, '응팔' 이세영의 '남편찾기' 패러디 돌입

입력 : 2015-11-14 10:37:07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 프린트

[비에스투데이 김상혁 기자] tvN 'SNL코리아6'가 드라마 '응답하라 1988(이하 응팔)'을 패러디한다.
 
14일 방송되는 'SNL코리아6'에서는 '응답하라'시리즈의 전매특허인 '남편 찾기'를 패러디하며 웃음을 선사할 전망이다.
 
'응팔'에서 선덕선(혜리)의 친구 왕자현을 연기하는 이세영이 'SNL코리아6'에서는 덕선으로 변신해 새로운 재미를 선사한다. 

이에 제작진은 "디테일한 설정과 힌트를 숨겨 놔 시청자로 하여금 누가 남편인지를 추리하며 설왕설래하게 만드는 ‘응팔’의 묘미를 ‘SNL코리아6’ 특유의 웃음 코드로 풀어낼 예정"이라며 "원작은 물론, ‘SNL코리아6’에서의 덕선의 남편이 누구인지를 맞춰 보는 것도 재미 포인트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응팔'은 세 번째 응답하라 시리즈로, 1988년 서울 도봉구 쌍문동을 배경으로 우리 골목과 우리 이웃을 담아내며 아날로그식 사랑과 우정을 그린다. 특히 여주인공 덕선을 둘러싼 러브라인이 본격적으로 시작돼 그의 남편이 누가 될 것인지 궁금증을 자극하고 있다.
 
사진=CJ E&M 제공

bstoday@busan.com

< 저작권자 ⓒ 비에스투데이(www.bstoday.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당신을 위한 뉴스레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