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사의 신-객주 2015' 장혁, 즉흥적 '만취 봉삼 댄스' 애드리브 '감탄'

입력 : 2015-11-24 14:26:09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 프린트

객주 장혁 천봉삼
 
[비에스투데이 김두연 인턴기자] KBS2 수목드라마 '장사의 신-객주 2015(이하 '객주')' 장혁이 파격적인 분장으로 '만취 봉삼 댄스'를 선보였다.
 
24일 '객주' 제작진이 공개한 스틸 컷에는 장혁(천봉삼)이 우스꽝스러운 그림을 얼굴에 그려넣은 채 요상한 자세로 춤을 추는 모습이 담겼다.
 
술에 거나하게 취해 평상위에 올라가 온 몸을 흐느적거리며 '봉삼 댄스'를 펼쳐내 주막을 난장판으로 만들어 버리는 것.
 
그러나 장혁은 호탕하게 웃고 있는 모습과는 달리 두 눈망울에 눈물이 그렁그렁 맺혀 있어 궁금증이 증폭되고 있다.
 
장혁의 '만취 봉삼 댄스' 장면은 지난 3일 경상북도 영주 선비촌에서 촬영됐다.
 
이 장면은 대본에 별다른 설명 없이 '이상한 분장을 하고 춤을 춘다'라고 간단하게 나와 있어, 장혁 스스로 만들어야 했던 상황.
 
그는 리허설 전 자신이 느낀 천봉삼의 감정을 감독에게 설명하고, 어떤 동작의 춤을 출 것인지 등을 제안해 탄성을 자아냈다.  
 
제작진은 "장혁은 잠시라도 쉬는 시간이 날 때마다 오로지 천봉삼에 대해서만 생각한다"며 "부지런히 연구하고 새로운 부분을 추구하는 장혁의 끊임없는 열정과 노력이 드라마의 완성도를 높여주고 있다"고 전했다.
 
'객주'는 매주 수, 목 밤 10시 방송된다.
 
사진=3HW 제공


bstoday@busan.com

< 저작권자 ⓒ 비에스투데이(www.bstoday.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당신을 위한 뉴스레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