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투비, '달콤살벌 패밀리' 민혁 위해 OST 지원사격

입력 : 2015-11-26 09:17:34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 프린트

'달콤살벌 패밀리' 비투비
 
[비에스투데이 유은영 기자] 그룹 비투비가 MBC 수목드라마 '달콤살벌 패밀리'에서 열연 중인 멤버 민혁을 위해 첫 번째 OST 주자로 나섰다.
 
26일 정오 공개되는 '달콤살벌 패밀리'의 첫 번째 OST는 '굿바이 새드니스(Goodbye Sadness)'다. 이는 비투비의 멤버 서은광, 이창섭, 정일훈이 함께 부른 곡으로 이미 드라마의 엔딩 장면에서 삽입됐다. 
 
'굿바이 새드니스'는 어깨를 절로 들썩이게 하는 경쾌한 레게리듬에 화려한 하모니카 연주로 포인트를 더했으며 중독성 강한 후크가 특징인 곡.
 
또 비투비 멤버 정일훈이 직접 랩가사에 참여했다. 가사를 통해 전달되는 메시지는 극 중 인물들 뿐아니라 남녀노소를 불문하고 일상에 지친 이들에게 위로와 용기를 주는 내용을 담았다.
 
특히 '달콤살벌 패밀리' OST 테마곡들은 그동안 '마이걸' '검사프린세스' '꽃보다 남자' '시티헌터' '신의' '주군의 태양' '운명처럼 널 사랑해' 등의 작품에서 히트곡을 탄생시킨 오준성 작곡가가 맡은 만큼 앞으로 어떤 곡들을 선보일지 궁금증을 높인다.
 
'굿바이 새드니스'는 26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또 '달콤살벌 패밀리' 4회는 이날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사진=태원엔터테인먼트 제공
 
bstoday@busan.com
 
< 저작권자 ⓒ 비에스투데이(www.bstoday.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당신을 위한 뉴스레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