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니드포스피드 엣지
[비에스투데이 김상혁 기자] 넥슨(대표 박지원)은 스피어헤드(사장 이병재)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 예정인 신작 온라인 레이싱 게임 '니드포스피드 엣지'의 1차 비공개 테스트를 26일부터 29일까지 실시한다.
이번 첫 이번 첫 테스트에서는 '스피드전'과 '아이템전' 두 가지 멀티플레이 모드를 플레이할 수 있으다. 또 '프리드라이브', '차량 제작 시스템', '튜닝 시스템' 등 주요 콘텐츠를 체험할 수 있다.
라이선스를 획득한 해외 유명브랜드의 자동차 총 41종과 함께, ‘에메랄드 포레스트’, ‘레이크 로드’ 등 광활한 경관을 자랑하는 트랙 8종을 만나볼 수 있다.
넥슨은 ‘니드포스피드 엣지’의 1차 테스트를 기념해 테스트 기간 접속한 유저들 중 총 400명을 추첨해 ‘문화상품권(1만 원)’, ‘CGV 영화관람권 2매’를 선물한다.테스트 기간 동안 특정 레벨을 달성한 유저들에게는 고급 IT 상품 등 특별한 경품을 증정한다.
'‘니드포스피드 엣지'는 세계적인 슈퍼카들을 게임 내에서 즐길 수 있는 레이싱 게임으로, 차세대 엔진(프로스트바이트)을 기반으로 제작돼 실사와 같은 그래픽, 뛰어난 물리 효과를 자랑한다.
‘니드포스피드 엣지’의 1차 테스트와 관련해 자세한 내용은 ‘니드포스피드 엣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사진=넥슨 제공
bstoday@busan.com
< 저작권자 ⓒ 비에스투데이(www.bstoday.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