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코(PAYCO), ‘티켓몬스터' 가맹점 확대
[비에스투데이 김정덕 객원기자] NHN엔터테인먼트는 소셜커머스 티켓몬스터가 운영하는 티몬에 간편결제 서비스 '페이코(PAYCO)'를 제공한다고 27일 밝혔다.
'페이코'는 아이디와 비밀번호만으로 결제 가능한 온 오프라인 겸용 간편결제 서비스로 20만 가맹점 확보에 이어 전 카테고리를 제공하는 ‘티켓몬스터’를 온라인 가맹점으로 추가 확보했다.
티몬은 페이코 적용을 기념해 내달 31일까지 페이코 생애 첫 결제 이용자 전원에게 1만100원 이상 구매 시 1만원 할인쿠폰을 지급하는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뿐만 아니라 기존에 결제한 이력이 있는 이용자에게도 2천500원의 할인쿠폰을 지급한다.
할인 쿠폰은 상품 주문 시 결제 수단으로 페이코를 선택하면 회원가입과 로그인한 후 다운로드 받을 수 있으며, 신용카드 정보와 결제 비밀번호를 등록한 후 첫 결제 쿠폰을 적용하면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기존 이용자라면 비밀번호 입력만으로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
NHN엔터테인먼트 측은 “이번 티몬과의 제휴로 국내 대다수의 소셜커머스와 쇼핑몰에서 간편결제 서비스 '페이코'를 사용할 수 있게 됐다"고 밝혔다.
티켓몬스터는 “연말까지 페이코와 함께 다양한 할인 프로모션과 특가상품 등 소비자들이 누릴 수 있는 수많은 혜택을 준비하고 있다”고 전했다.
사진=NHN엔터테인먼트 제공
bstoday@busan.com
<저작권자 ⓒ 비에스투데이(www.bstoday.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