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에스투데이 류세나 기자] 넥슨(대표 박지원)은 씨웨이브소프트(대표 채은도)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 예정인 신작 온라인 AOS게임 ‘하이퍼유니버스(HYPERUNIVERSE)’의 첫 비공개 시범(클로즈드 베타) 테스트에 앞서 참가자 모집을 실시한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비공개 시범 테스트는 12월 15일부터 21일까지 일주일간 진행되며, 게임 밸런스 및 서비스 안정성 점검을 목적으로 실시한다.
테스트에서는 신규 ‘하이퍼(HYPER)’ 7인을 비롯해 AI(Artificial Intelligence)모드, 튜토리얼 등의 콘텐츠를 체험할 수 있다.
참가 접수는 12월 10일까지 ‘하이퍼유니버스’ 공식 홈페이지에서 진행되며, 희망자는 PC와 모바일을 통해 간단한 신청서를 작성해 제출하면 된다.
‘하이퍼유니버스’는 ‘다중(多重)우주’ 세계관을 바탕으로, 다양한 배경과 능력을 가진 하이퍼 간의 활극을 그린 온라인 횡스크롤 액션 AOS게임이다.
복층형(形) 전장에서 정통 액션과 공성전을 함께 즐길 수 있다는 점이 특징으로, 다채로운 아이템과 전장 곳곳에 배치된 ‘사다리’, ‘점프대’ 등이 전략적인 재미를 더할 것으로 관측되고 있다.
bstoday@busan.com
< 저작권자 ⓒ 비에스투데이(www.bstoday.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