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티서, 'Dear Santa' 쇼케이스 개최...팬들과 함께한다

입력 : 2015-11-30 10:13:14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 프린트

태티서 Dear Santa 쇼케이스
 
[비에스투데이 유은영 기자] 소녀시대 유닛 태티서가 크리스마스 스페셜 앨범으로 컴백하는 가운데 오는 12월 3일 쇼케이스를 열고 신곡 무대를 공개한다.
 
태티서는 앨범 발매에 앞서 오는 12월 3일 서울 삼성동 SMTOWN 코엑스 아티움 내 SMTOWN THEATRE에서 크리스마스 스페셜 앨범 발매 기념 쇼케이스 'X-Mas Special Dear Santa'를 개최한다.
 
이날 태티서는 타이틀 곡 'Dear Santa'를 비롯해 새 앨범에 수록된 신곡 무대를 최초 공개함은 물론 이번 앨범과 관련된 다채로운 이야기들도 들려줄 계획이다.
 
또 이번 쇼케이스는 태티서의 첫 크리스마스 앨범을 공개하는 자리인 만큼 팬들을 특별 초대해 눈길을 끈다.
 
약 1년 3개월 만에 컴백한 태티서와 팬들이 함께 하는 뜻 깊은 시간이 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으며, 쇼케이스 참여 방법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추후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더불어 30일 오후 7시 태티서 공식 홈페이지, 유튜브 SMTOWN 채널 등을 통해 신곡 'Dear Santa'의 뮤직비디오 1차 티저 영상을 공개할 예정이다.
 
태티서의 첫 크리스마스 앨범 'Dear Santa'는 오는 12월 4일 0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에서 공개된다.
 
사진=SM엔터테인먼트 제공
 
bstoday@busan.com
 
< 저작권자 ⓒ 비에스투데이(www.bstoday.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당신을 위한 뉴스레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