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레이드, 3대3 실시간 길드대전 콘텐츠 업데이트

입력 : 2015-11-30 15:28:07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 프린트

[비에스투데이 류세나 기자] 네삼십삼분(이하 4:33)은 자사가 서비스하고 액션스퀘어가 개발한 모바일 RPG ‘블레이드 for Kakao(이하 블레이드)’가 실시간 길드대전과 장비 아이템 등 대규모 콘텐츠를 업데이트했다고 30일 밝혔다.
 
새롭게 추가된 ‘블레이드’의 길드대전은 길드원 3명이 팀을 이뤄 타 길드와 실시간으로 전투를 벌이는 협동 컨텐츠로, 전투지역 내에 있는 오벨리스크(탑)를 점령하고 있는 시간만큼 점수를 획득하고 일정 점수를 획득하는 팀이 승리하는 방식이다.
 
함께 추가된 길드대전은 ‘블레이드’의 길드에 가입돼 있는 유저라면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며, 길드원이 팀을 이루어 즐기는 컨텐츠인 만큼 협동 플레이의 재미를 느낄 수 있을 것으로 관측되고 있다.
 
이외에도 신규 장비 아이템 ‘유물’과 승급 재료를 획득할 수 있는 ‘시공의 균열’ 던전이 추가됐으며, 혼돈의 탑 최상층 업데이트를 통해 신규 장비 ‘운명의 예언자’ 세트의 획득이 가능해졌고, 13지역 보스인 ‘지혜의 여신 아테나’도 함께 업데이트됐다.
 
4:33은 이번 ‘블레이드’의 대규모 업데이트를 기념해 길드 대전 1승만 기록해도 보석 30개를 지급하며, 5승 이상 달성할 경우 ‘스페셜 마석 10개 뽑기권’을 지급한다.
 
특히 총 10승 이상을 달성한 길드의 경우 길드원 전체에게 ‘프리미엄 유물 뽑기권’을 1장씩 지급하며, 이 외에도 가장 많이 승리한 최강의 길드에게는 ‘A급 유물 뽑기권’ 1장이 길드원 전체에게 주어진다.
 
[사진=네시삼십삼분 제공]
 
bstoday@busan.com
 
< 저작권자 ⓒ 비에스투데이(www.bstoday.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당신을 위한 뉴스레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