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르사체 향수, 연말 선물 제안
[비에스투데이 김정덕 객원기자] 베르사체 향수가 연말을 맞아 가족, 연인, 친구등 소중한 사람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달할 수 있는 매력적인 향수 2종을 제안했다.
우선 ‘베르사체 에로스(VERSACE EROS EDT)’는 강하고 열정적이며 자신의 인생을 스스로 개척하고 지배하는 남성을 위한 향수다.
.민트잎과 이탈리안 레몬주스, 그린 애플 조합의 탑노트는 폭발적인 신선함과 생동감을 전한다. 미들 노트는 앰버, 제라늄 플라워 그리고 바닐라를 통해 관능감을 표현하고 있고 베이스 노트는 버지니아의 새더우드에서 느껴지는 짜릿한 에너지와 오크 나무가 주는 강렬한 파워를 느끼게 한다.
‘베르사체 에로스 뿌르 팜므(VERSACE EROS POUR FEMME EDP)’는 매혹적인 향, 우아한 보틀을 자랑하는 여성 향수다.
레몬과 자스민의 조화를 통한 우디향으로 시작돼 자스민, 작약 잎과 레몬이 플로럴향이 여성의 부드러움을 높여주며 센슈얼 우드, 크리미한 산달우드와 황홀한 머스크향이 베이스 노트로 깔려 강렬하고 고혹적인 향을 남긴다.
베르사체(Versace)의 ‘베르사체 에로스 뿌르 팜므(VERSACE EROS POUR FEMME EDP)’와 ‘베르사체 에로스(VERSACE EROS)’는 주요 백화점과 면세점 그리고 아리따움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사진=베르사체 향수 제공
bstoday@busan.com
< 저작권자 ⓒ 비에스투데이(www.bstoday.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