폰타나, 이탈리아 각 지역 정통 레시피 그대로 병 파스타소스 출시

입력 : 2015-12-09 09:31:58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 프린트

폰타나, 병 파스타소스 출시

[비에스투데이 김정덕 객원기자]  세계 각 지역 본 고장의 맛을 추구하는 브랜드‘폰타나(Fontana)’에서 병 파스타소스 제품 5종을 새롭게 출시한다.
 
신제품 ‘폰타나 병 파스타 소스’는 이탈리아의 카르니아, 파르마, 베네치아, 나폴리, 밀라노 지역의 정통 파스타 조리법을 재현해, 지역별로 다양하게 발달한 이탈리아 파스타 요리의 특징을 그대로 반영한 제품이다.
 
‘폰타나 카르니아 베이컨&머쉬룸 크림 파스타소스’는 알프스 산맥에 위치해 목축업과 버섯 재배가 활발하여 베이컨과 버섯 요리가 유명한 카르니아(Carnia) 지역의 특색을 담았다.
 
‘폰타나 파르마 베샤멜 크림 파스타소스’는 버터에 물 없이 밀가루만 넣고 볶은 '루(Roux)'에 우유를 넣어 만드는 정통 오리지널 크림 소스인 베샤멜 소스에 이탈리아를 대표하는 파르메산 치즈를 넣어 만든 제품이다.
 
‘폰타나 베네치아 페페론치노&갈릭 봉골레 파스타소스’는 해산물이 풍부한 ‘물의 도시’ 베네치아에서 처음 만들어져 지금은 전세계에서 사랑 받는 봉골레 파스타를 집에서도 손쉽게 즐길 수 있도록 만든 제품이다.
 
‘폰타나 나폴리 청키 토마토 파스타소스’는 토마토의 성지로 유명한 이탈리아 나폴리 지역의 풍미를 담았으며, 잘 익은 토마토를 크게 썰어 넣어 토마토의 과즙의 신선한 맛을 느낄 수 있다.
 
‘폰타나 밀라노 크림치즈 로제 파스타소스’는 부드러운 타입의 치즈를 즐겨먹는 밀라노 스타일을 살려 토마토 소스에 크림치즈를 넣은 파스타소스로, 크림의 부드러운 맛이 토마토와 감미롭게 조화를 이루는 것이 특징이다.
 
폰타나는 이번 병 파스타소스 출시를 기념해 ‘맛으로 떠나는 이탈리아 여행’이라는 주제로 백화점 및 대형 마트 등 각 매장별로 다양한 시식행사와 각종 프로모션을 진행할 예정이다.
 
주민구 폰타나 마케팅 담당자는 ““폰타나 파스타 소스를 통해 마치 여행을 하듯, 이탈리아 현지의 맛과 풍미를 즐길 수 있도록 기획했다” 고 밝혔다.
 

사진=샘표식품 제공

bstoday@busan.com

< 저작권자 ⓒ 비에스투데이(www.bstoday.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당신을 위한 뉴스레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