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제일제당, 가정간편식으로 만드는 홈파티요리 쿠킹클래스 실시

입력 : 2015-12-09 09:02:47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 프린트

CJ제일제당, 홈파티요리 쿠킹클래스 실시

[비에스투데이 김정덕 객원기자] CJ제일제당 백설요리원이 12월 연말을 맞아 홈파티요리를 테마로 한 쿠킹 클래스 특강을 진행한다.
 
이번 쿠킹클래스는 시중에 판매하는 가정간편식 제품으로 집에서도 손쉽고 근사한 파티요리를 만들 수 있는 비법과 노하우를 전수하기 위해 기획됐다.
 
오는12월 17일부터29일까지3주에 걸쳐 매주1회씩 진행되며, 최근 요리에 관심 갖는 남성들의 증가 추세를 반영해 ‘요리하는 남자’ 수업도 따로 마련된다.
 
CJ제일제당 백설요리원 홈파티요리 쿠킹클래스는 크게 세 가지 테마로 진행된다.
 
12월 17일은 ‘요섹남을 위한 마스터셰프의 연말 홈파티요리’를 주제로 남성 고객이 파티요리를 배울 수 있는 ‘요리하는 남자’ 수업을 진행한다. 홍다현 셰프가 ‘양파소스 안심스테이크’와 ‘크랩크림 빠네’ 2가지 메뉴를 선보인다.
 
12월22일은 ‘쿡방 속 인기스타 셰프의 홈파티 레시피 따라잡기’를 주제로 쿡방 인기스타인 박준우 셰프가 강사로 나서 ‘코드네임 써니’, ‘라벤더 숲’ 2가지 파티메뉴를 준비한다. 어렵게만 느껴졌던 쿡방 속 메뉴를 배우고 직접 만들어 볼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저칼로리 요리를 주제로 한 수업도 마련된다. 12월 29일에는 권주희 요리연구가가 ‘건강한 저칼로리 파티푸드’를 주제로 ‘두부와 쥬키니 라자냐, ‘고구마무스 핫치킨 미니 피자’, ‘코코넛과 레몬 라이스 푸딩’ 3가지 요리를 선보인다. 
 
CJ제일제당 백설요리원 쿠킹클래스 이윤경 대리는 “연말을 맞아 직접 만든 파티음식으로 정성을 선물하고 싶은 고객을 위해 파티요리를 테마로 한 요리 수업을 준비했다"고 밝혔다.
 
사진=CJ제일제당 제공


bstoday@busan.com

< 저작권자 ⓒ 비에스투데이(www.bstoday.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당신을 위한 뉴스레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