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스쿠찌, 크리스마스 케이크 3종
[비에스투데이 김정덕 객원기자] SPC그룹의 이탈리아 커피전문점 파스쿠찌가 크리스마스를 맞아 케이크 3종을 출시한다.
올해 파스쿠찌의 크리스마스 케이크 신제품은 ‘X-MAS 스트로베리 무스’, ‘X-MAS 스위트 초코’와 이탈리아 정통 발효 케이크인 ‘파네토네(Panettone)’ 등 총 3종이다.
‘X-MAS 스트로베리 무스’는 상큼한 딸기 꿀리(과일 퓨레)와 부드러운 치즈 무스, 생크림으로 가득 채워진 케이크로 생 딸기를 더해 새콤달콤한 맛을 더했다.
‘X-MAS 스위트 초코’는 벨기에산 초콜릿으로 만들어 달콤하고 부드러운 초코 무스 케이크이다. 산타, 목마, 트리 데코레이션과 함께 크리스마스의 분위기를 한껏 살린 것이 특징이다.
‘파네토네’는 사랑하는 여인을 위해 만들었다는 로맨틱한 스토리가 담긴 이탈리아 정통 크리스마스 케이크다. 이탈리아산 전용 밀가루로 반죽해 발효하고, 프랑스 고급 버터 제품인 이시니 버터, 지중해산 과일칩 등의 원료를 더해 화려한 맛과 향을 자랑한다.
‘X-MAS 스트로베리 무스’와‘X-MAS 스위트 초코’ 2종은 12월 11일부터 25일까지 판매할 예정이며, 매장에 비치된 신청서를 통해 사전 주문 예약도 가능하다.
시즌 한정으로 특별하게 출시한 ‘파네토네’는 12월 12일부터 31일까지 일부 매장에서만 만나볼 수 있다.
한편 파스쿠찌는 케이크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커피(레귤러 사이즈) 한잔을 무료로 즐길 수 있는 ‘커피 무료 영수증 교환권’을 증정한다.
파스쿠찌 관계자는 “한 해를 마무리하는 12월에 파스쿠찌의 맛있는 제품들과 함께 사랑하는 사람들과 따뜻하고 의미 있는 연말연시를 보내길 바란다”고 전했다.
사진= 파스쿠찌 제공
bstoday@busan.com
< 저작권자 ⓒ 비에스투데이(www.bstoday.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