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말연시, 숙취해소·다이어트·꿀잠 챙겨주는 식음료로 건강 챙기기

입력 : 2015-12-16 09:46:49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 프린트

연말연시, 식음료로 건강 챙기기

[비에스투데이 김정덕 객원기자] 연말연시 이어지는 회식 때문에 건강을 걱정하는 사람들이 늘고 있다. 회식 다음날도 깔끔한 컨디션을 자랑하고 싶고, 몸매 관리에 소홀할 수 없는직장인이라면 TPO(시간(Time)ㆍ장소(Place)ㆍ상황(Occasion))에 맞는 식음료를 선택하는 지혜가 필요하다.
 
한 해의 실적을 마무리하고, 새해 업무 계획을 세우느라 회의도 야근도 잦아진 직장인이라면 컨디션 조절이 필수다. 게다가 송년회와 회식 등 잦은 술자리는 컨디션을 해친다.
 
풀무원녹즙의 ‘발효녹즙 4종’은 각 제품별 주요 원료에 설탕이 아닌 풀무원만의 특허 받은 식물성 유산균으로 건강하게 발효한 유기채소발효즙을 추가해 폴리페놀과 같은 기능성분의 함량과 관능을 향상시킨 업계 유일의 발효녹즙 제품이다.
 
휴롬의 ‘숙취해소 주스’는 신선초가 주 재료로ㅜ신진대사를 활발히 하는 데 도움을 준다.
 
코카콜라의 ‘지코 오리지널’은 코코넛 본연의 수분에 칼륨과 전해질이 함유돼 있어 수분 보충에 탁월하다.
 
꾸준히 해오던 다이어트 실천이 달콤한 겨울 간식 앞에서 무너지려 할 때 챙겨야 할 식음료도 주목해보자.
 
풀무원녹즙의 ‘슬림업 발효녹즙’은 다이어트에 효과적인 식품으로 주목 받는 아로니아와 단호박을 원료로 해 부종과 부기 제거에도 도움을 줄 수 있다. 여기에 코코넛주스와 망고퓨레로 맛을 더했다.
 
농심 켈로그의 ‘스페셜K 레드베리’는 다이어트에 필요한 식이섬유 및 단백질을 다른 제품보다 더 강화해 식단조절중인 여성들의 아침 식사로 손색없다.
 
겨울 고칼로리 간식을 피하고 싶다면 건강까지 챙길 수 있는 견과류가 좋다.
 
Dole(돌)의 ‘후룻&넛츠 옐로우라벨’은 신선한 견과류와 말린 과일을 한 봉으로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는 데일리넛 제품이다.
 
잠들기 전 한 잔으로 숙면을 돕는 제품들도 인기다.
 
CJ제일제당 ‘슬리피즈 밀크파우더’는 청정 낙농국가 뉴질랜드에서 착유한 나이트 밀크를 사용해 분말 형태로 만든 제품이다. 백야 현상으로 인해 수면에 어려움을 겪는 북유럽 사람들이 숙면을 위해 밤에 짠 우유인 나이트 밀크를 마신다는 점에 착안해 개발됐다.
 
 
사진= 풀무원녹즙, 휴롬, 코카콜라, CJ제일제당, Dole(돌),  농심 켈로그 제공


bstoday@busan.com

< 저작권자 ⓒ 비에스투데이(www.bstoday.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당신을 위한 뉴스레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