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ML(에이치티엠엘), 2016 봄 여름 컬렉션 출시
[비에스투데이 김정덕 객원기자] 글로벌 가방 브랜드 HTML(에이치티엠엘)이 2016년 봄 여름 시즌 신상 라인인 ‘머슬라인’과 ‘슬림라인’ 2가지를 선보인다.
새롭게 선보이는 2016 신상품은 모던한 디자인과 기능성을 집약시킨 백팩 제품으로, 지난 시즌보다 스타일. 기능성, 합리적인 가격 면에서 소비자들의 만족감을 더욱 높여주며 효율성을 높였다.
특히 현대인들의 다양한 라이프 스타일을 반영한 두 가지 스타일로 구성하여 취향과 용도에 맞는 선택이 가능하다.
‘머슬라인’의 경우, 활동적인 소비자들에게 이상적인 제품으로, 액티브한 디자인과 다양한 크기의 수납공간을 도입해 일상생활에서나 여행 시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외부의 포켓을 포함한 충분한 수납공간을 확보해 IT기기나 다양한 소지품을 수납하기 용이하다.
‘슬림라인’은 어반 캐주얼 룩과 비즈니스 룩에도 모두 잘 어울리는 멀티 플레이 아이템이다.
노트북용 수납공간과 메인 수납을 세부적으로 분리해 더욱 체계적인 수납이 가능하고, 외부 수납 역시 슬림한 디자인과 서로 다른 두 가지의 소재를 적용해 세련된 분위기를 자아낸다.
HTML을 전개하는 제이비패션 관계자는 "터프함과 부드러움을 동시에 느낄 수 있는 이번 신상품은 넉넉한 공간과 실용성 등을 고루 겸비하여 새 학기를 준비하는 학생들뿐만 아니라, 직장인들에게도 큰 인기를 끌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사진=HTML 제공
bstoday@busan.com
< 저작권자 ⓒ 비에스투데이(www.bstoday.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