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CM ‘M5’, 스마트앱어워드 패션쇼핑 대상
[비에스투데이 김정덕 객원기자] 독일 브랜드 MCM의 옴니채널 서비스 ‘M5’가 9일 ‘스마트앱어워드’에서 패션쇼핑분야 대상을 수상, 혁신적이고 우수한 어플리케이션으로 선정됐다.
M5 앱은 쇼핑 기능 외에 고객 편의를 위한 서비스들이 도입된 옴니채널 도구로서의 가치를 인정받았다. 이와 함께 앱을 통해 구매할 수 있는 직접성, 구매, 배송, 재고여부를 알려주는 편의성 등도 호평을 받았다.
또 온오프라인 이벤트의 연계성 및 5개 숫자를 입력해 곧바로 당첨 여부를 확인하거나 원하는 페이지로 바로 이동할 수 있는 즉시성, 럭셔리 브랜드라는 격에 어울리는 디자인도 우수하다는 평을 들었다.
한국인터넷전문가협회가 주관하는 ‘스마트앱어워드’는 한 해 동안 새로 개발되거나 업데이트된 모바일 앱들을 대상으로 가장 혁신적이고 우수한 성과를 이룬 모바일 앱들을 선정해 시상하는 행사다.
올해 스마트앱어워드 시상식은 비주얼디자인, UI디자인, 기술, 콘텐츠, 서비스, 마케팅 등 6개 부문 18개 평가지표에 대해 평가가 이뤄졌다.
M5 앱은 애플 앱스토어나 구글 플레이에서 ‘MCM M5’를 검색하거나 MCM 직영몰 모바일 홈페이지에서 다운로드 할 수 있다.
사진=MCM 제공
bstoday@busan.com
< 저작권자 ⓒ 비에스투데이(www.bstoday.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