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슈퍼판타지워' 론칭 한달 반…글로벌 다운로드 300만 돌파

입력 : 2015-12-18 11:28:03 수정 : 2015-12-18 11:28:17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 프린트

[비에스투데이 류세나 기자] 넥슨(대표 박지원)은 넥슨지티(대표 김정준)가 개발한 모바일SRPG ‘슈퍼판타지워’가 글로벌 누적 다운로드 300만 건을 돌파했다고 18일 밝혔다.
 
지난 11월5일 전 세계 153개국에 동시 출시된 지 한 달여 만에 거둔 성과다. ‘슈퍼판타지워’는 SRPG 장르 특유의 색다른 재미가 호평을 받으며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다. 출시 후 한국을 비롯해 미국, 호주, 독일 등에서 구글 플레이 인기 10위권에 진입하는 등 호평을 받고 있다.
 
‘슈퍼판타지워’는 SRPG가 지닌 특성을 모바일에 맞춰 50여 명의 개성 넘치는 캐릭터와 180여 개의 던전을 한판 한판 깨나가는 재미, 상성과 지형 등 여러 전략 요소를 활용해 도전하고 성취하는 즐거움을 제공한다. 스토리를 따라가며 나만의 영웅 캐릭터를 얻고 성장시키는 재미도 느낄 수 있다.
 
한편, 오는 22일에는 ‘슈퍼판타지워’ 내 새로운 던전과 아이템 등 신규 콘텐츠가 추가되고, 크리스마스를 맞아 유저들의 원하던 코스튬도 업데이트 된다. 새롭게 열리는 60층 규모 ‘새벽의탑’은 매번 구성이 바뀌는 색다른 재미를 제공하는 특수 던전으로, 특정 세트 아이템을 한꺼번에 획득할 수 있다.
 
또한 모든 영웅 스킬을 강화할 수 있는 ‘만능유전자’ 아이템도 처음으로 선보인다. 보스 던전을 깰 때마다 다양한 아이템을 증정하는 ‘쿠쿠박스’도 추가된다. 크리스마스를 맞아 영웅들의 코스튬도 업데이트될 예정이다. 
 
사진=넥슨 제공
 
bstoday@busan.com
 
< 저작권자 ⓒ 비에스투데이(www.bstoday.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당신을 위한 뉴스레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