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박 2일 정준영
[비에스투데이 유은영 기자] 정준영이 KBS2 예능프로그램 '해피선데이-1박 2일 시즌3(이하 '1박 2일')'에서 왕눈이 금관 왕자로 변신했다.
19일 '1박 2일' 공식 페이스북에는 금관을 쓴 정준영의 스틸이 공개됐다.
공개된 사진 속 정준영은 신라 금관을 머리에 쓰고 누군가를 뚫어지게 쳐다보고 있어 눈길을 끈다. 그는 평소보다 눈을 더 동그랗게 뜨고 누군가의 이야기를 듣기 위해 귀도 쫑긋 세우고 있어 무슨 이야기를 나누고 있는지 궁금증을 높이고 있다.
이는 점심 복불복으로 '금관 릴레이 명언 외우기' 게임에 열중하고 있는 정준영의 모습이다. 정준영의 최대 약점인 역사와 관련된 명언이 제시되자 차태현은 "이건 준영이가 하나도 모를 텐데?"라며 걱정스러움을 드러냈고, 아니나 다를까 정준영은 문제를 듣자마자 혼란 상태에 빠졌다는 후문이다.
특히 정준영은 다음 멤버에게 명언을 전달하러 가는 와중에도 자신에게 명언을 전달해준 멤버에게 시선을 고정하며 쉽게 발걸음을 떼지 못하는 등 그의 간절한 마음이 웃음을 자아낼 예정.
무엇보다 역사에 취약한 정준영은 명언으로 제시된 위인들의 이름으로 머릿속이 뒤죽박죽돼 듣도 보도 못한 역대급 '엉뚱 어록'을 대 방출했다고 전해져 또 한번 그의 활약에 기대감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1박 2일'은 오는 20일 오후 6시 20분에 방송된다.
사진=KBS2 제공
bstoday@busan.com
< 저작권자 ⓒ 비에스투데이(www.bstoday.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