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노니아S' 등 게임빌표 게임 9종, 크리스마스 이벤트 폭격

입력 : 2015-12-23 09:38:43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 프린트

[비에스투데이 류세나 기자] 게임빌(대표 송병준)의 인기 게임 9종이 크리스마스 이벤트에 나섰다.
 
23일 게임빌에 따르면 이 회사의 ‘제노니아S: 시간의 균열’, ‘별이되어라!’, ‘크로매틱소울’, ‘피싱마스터’, ‘드래곤 블레이즈’, ‘크리티카: 천상의 기사단’, ‘MLB 퍼펙트 이닝 15’, ‘다크어벤저2’, ‘이사만루2015 KBO’가 커뮤니티를 활용한 유저 참여형 이벤트부터 인게임(In-Game) 이벤트까지 다채로운 프로모션을 진행중이다.
 
먼저 ‘제노니아S: 시간의 균열’은 24일까지 커뮤니티에서 유저들이 받고 싶은 아이템을 직접 고르는 투표 이벤트를, 25일까지는 이벤트 던전에서 획득한 아이템 수량에 따라 보상을 지급하는 행사를 진행중이다. 
 
‘별이되어라!’는 24일까지 접속일 기준으로 ‘루비’, ‘정수 뽑기권’, ‘동료 뽑기권’ 등을 제공하고, 더불어 선물로 받고 싶은 영웅 급 동료의 인기 투표를 진행해 가장 많이 득표한 동료를 모든 유저들에게 선물한다. 이 게임의 글로벌 버전인 ‘드래곤 블레이즈’는 크리스마스 이브와 당일 접속 유저들을 대상으로 ‘동료 뽑기권’을 제공한다.
 
‘크로매틱소울’은 오는 27일까지 ‘화이트 크리스마스 이벤트’를 열고, 해당 기간 동안 눈이 내리면 전체 유저들을 대상으로 ‘스태미나 아이템’과 ‘재료 주머니’를 지급한다. 출석 체크 이벤트, 접속 선물 이벤트를 통해서도 ‘젬’과 ‘스태미나’ 등을 선물한다.
 
‘피싱마스터’는 같은 달 28일까지 ‘크리스마스 트리 만들기’ 이벤트를 열어 낚시터에서 획득할 수 있는 크리스마스 트리와 장식을 모두 모으면 보상을 지급하고, 크리스마스 장식이 추가된 ‘전설의 어종’도 등장한다.
 
‘크리티카: 천상의 기사단’ 또한 오는 29일까지 게임 내 드랍 아이템인 ‘크리스마스 눈결정 사탕’, ‘눈사람 마시멜로’를 크리스마스 아바타로 교환해 주고, 24일과 25일에는 접속 시 ‘초월 부츠’를 증정한다.
 
이밖에 ‘MLB 퍼펙트 이닝 15’, ‘다크어벤저2’ 등에서도 개성 있는 이벤트가 이어지면서 축제 분위기를 만든다.

게임빌 관계자는 "연말 크리스마스에 맞춰 푸짐한 선물로 글로벌 모바일게임 팬들의 성원에 보답하면서 인기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고 말했다.
 
사진=게임빌 제공
 
bstoday@busan.com
 
< 저작권자 ⓒ 비에스투데이(www.bstoday.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당신을 위한 뉴스레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