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에스투데이 류세나 기자] 모바일게임사 컴투스(대표 송병준)는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 예정인 신작 RPG ‘원더택틱스(Wonder Tactics)’의 글로벌 사전 예약을 시작했다고 24일 밝혔다.
지난 17일 시작한 국내 사전 예약에 이어 진행되는 이번 글로벌 사전 예약은 본격적인 전 세계 서비스에 앞서 국내를 넘어 글로벌 이용자들에게 '원더택틱스'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또한 전 세계 160여개 국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이번 사전 예약은 7개의 언어로 된 각 지열 별 페이지를 제작해 글로벌 이용자들에게 보다 정확한 정보 제공과 함께 편의성을 높였다.
참가를 원하는 이용자는 모바일 기기와 PC를 통해 '원더택틱스' 글로벌 사전 예약 페이지에 접속한 후 자신의 이메일 주소를 입력하면 된다. 사전 예약 참여 시 빛어둠소환서 1장, 크리스탈 150개, 30,000골드 등 사전 예약 특별패키지를 선물로 제공한다.
컴투스의 기대작 '원더택틱스'는 250여 종의 다양한 영웅 육성의 재미, 3X3 방식의 자리 배치를 통한 전략적인 플레이와 직관적인 조작 시스템 등을 특징으로 한다.
컴투스 한 관계자는 "지난 국내 사전 예약에 이어 본격적인 글로벌 서비스를 앞두고 전 세계 이용자들을 대상을 원더택틱스의 사전 예약을 시작하게 됐다."라며 "그 동안의 RPG와는 차별화된 재미를 담고 있는 원더택틱스에 많은 기대와 관심을 부탁한다"고 말했다.
사진=컴투스 제공
bstoday@busan.com
< 저작권자 ⓒ 비에스투데이(www.bstoday.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