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노베이터, 신곡 발표
[비에스투데이 유은영 기자] 래퍼 이노베이터가 자신만의 감성을 담은 신곡 '아이 리멤버(I Remember)'를 발표한다.
오는 29일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에 공개되는 디지털 싱글 '아이 리멤버'는 Mnet '쇼미더머니4' 출연 이후 첫 발표되는 신곡이라 기대를 모은다.
'아이 리멤버'는 지난 사랑에 대한 추억을 위트 있는 가사로 풀어낸 힙합 장르의 곡이다. 이별의 감성을 역설적으로 밝고 즐거운 분위기로 표현했고, 실제 자신의 첫 사랑 이야기를 녹여냈다.
특히 이노베이터는 묵직한 랩을 선보였던 평소와 달리 곡 분위기에 맞게 경쾌하고 리드미컬한 랩을 선보이며 누구나 쉽게 따라 부를 수 있도록 했다.
'아이 리멤버' 발표에 앞서 앨범 재킷 사진도 공개됐다.
27일 이노베이터 소속사 FNC엔터테인먼트는 공식 페이스북에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재킷 사진에는 지구를 중심으로 꽃, 자동차, 새, 자유의 여신상 등이 하나의 아트워크로 표현돼 있다.
이 재킷은 이노베이터가 스케치부터 디자인 구상까지 직접 관여해 제작한 것으로 가사와의 연관성도 고려했다고 알려졌다.
이노베이터는 언더그라운드 힙합크루인 지기 펠라즈(Jiggy Fellaz) 소속으로 활동해 왔으며 지난해 '쇼미더머니4'에서 톱4에 오르기도 했다.
사진=FNC엔터테인먼트 제공
bstoday@busan.com
< 저작권자 ⓒ 비에스투데이(www.bstoday.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