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너, 신곡 'BABY BABY' MV 메이킹 필름 공개

입력 : 2016-01-28 17:08:31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 프린트

위너, 메이킹 필름 공개
 
[비에스투데이 유은영 기자] 그룹 위너의 새 미니앨범의 타이틀 곡 'BABY BABY' 뮤직비디오 메이킹 필름과 원곡 일부를 공개했다.
 
28일 YG엔터테인먼트 공식블로그와 네이버 TV캐스트에 공개된 뮤직비디오 메이킹 필름에서는 위너가 직접 부른 원곡의 일부를 감상할 수 있다.
 
이외에도 'BABY BABY' 뮤직비디오 속 이승훈의 파격 키스신 비하인드를 비롯해, 이 곡에 대한 다섯 멤버들의 생각을 밝히는 인터뷰 영상 등이 담겼다.
 
이번 곡을 작사 작곡한 남태현은 영상을 통해 'BABY BABY'에 대해 "누군가를 애타게 찾는 노래"라고 밝혔다. 강승윤은 "누군가 내 옆에 있어줬으면 좋겠다는 감정을 표현한 곡"이라고 표현했다.
 
이외에도 김진우는 "내 옆에 누군가가 있구나 생각이 들게 하는 노래", 송민호는 "외로움을 달래줄 수 있는 곡", 이승훈은 "외로운 저 자신을 위로하는 곡"이라는 등 각자 다른 느낌을 전했다.
 
위너는 오는 2월 1일 미니앨범 'EXIT:E'를 공개한다. 또 위너는 31일 오후 11시부터 네이버 V앱을 통해 카운트다운 라이브 'EXIT AWARDS'를 통해 팬들과 소통한다.
 
사진=YG엔터테인먼트 제공
 
bstoday@busan.com
 
< 저작권자 ⓒ 비에스투데이(www.bstoday.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당신을 위한 뉴스레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