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담 앙트완' 한예슬, 정진운 이주영과 아이스링크 데이트 '화기애애'

입력 : 2016-01-29 08:37:25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 프린트

‘마담 앙트완’한예슬, 정진운-이주영과 데이트 

[비에스투데이 김정덕 객원기자] JTBC 금토드라마 '마담 앙트완'의 한예슬이 훈훈한 연하남들의 사랑을 독차지하면서 부러움을 자아내고 있다. 
 
‘마담 앙트완’측은 29일 아이스링크를 뜨겁게 녹인 한예슬 정진운 이주형의 화기애애 삼각 데이트 현장을 공개했다.
 
지난주 첫 방송된‘마담 앙트완’은 가짜 점쟁이 고혜림(한예슬)과 심리학자 최수현(성준)이 한 건물에서 만나 티격태격 기싸움을 벌이던 중 우연한 계기로 심리실험을 함께 하게 되는 이야기가 전개됐다. 
  
이런 가운데 최수현은 고혜림을 상대로 심리실험 ‘마담 앙트완’ 프로젝트를 본격 가동했다. 사회적 지위와 능력이 좋은 남자, 젊고 섹시한 상남자, 보호본능을 일으키는 꽃미남 등 3가지 타입의 세 남자가 한예슬에게 다가가 사랑에 빠지도록 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고혜림이 두 남자와 함께 아이스링크에서 스케이트 데이트를 즐기고 있다.
 
꽃미남들 사이에 서서 손을 꼭 잡고 해맑은 표정을 보이고 있는 고혜림의 모습과, 이와는 달리 눈이 마주칠 때마다 심상찮은 눈빛으로 신경전을 벌이는 두 남자 모습이 대조돼 눈길을 끈다.
 
불꽃튀는 신경전을 펼치고 있는 두 남자 중 사랑의 판타지를 믿으며 진짜 사랑을 기다리는 고혜림의 마음을 얻게 될 자가 누구일지 귀추가 주목된다. '마담 앙트완'은 매주 금, 토 오후 8시 30분 방송된다.
 
사진= 드라마하우스, 지앤지프로덕션 제공
 
bstoday@busan.com
 
< 저작권자 ⓒ 비에스투데이(www.bstoday.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당신을 위한 뉴스레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