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쁘아‘핀업 컬러’ 컬렉션 출시
메이크업 브랜드 에스쁘아가 2016년 봄 컬렉션으로 탱글한 웨이브와 풍성한 래쉬의 핀업 걸을 모던하게 재해석한 ‘핀업 컬러(Pinup Curler)’ 컬렉션을 한정 출시했다.
에스쁘아 ‘핀업 컬러’ 컬렉션은 수줍은 듯 섹시한 스타일로 여성들의 로망을 불러일으켜 온 매혹의 아이콘 ‘핀업 걸’을 모던하게 재해석해 탄생시킨 메이크업 컬렉션이다.
특히 이번 컬렉션은 또렷하고 선명한 컬러로 깊이감과 글래머러스한 볼륨 효과를 극대화 시켜주는 ‘풀 블랙 글래머러스 마스카라’가 블랙, 블루, 레드 3가지 컬러로 구성되어 있어 선택의 폭을 넓혔다.
피부 밀착력과 발색력이 뛰어난 파우더를 이용하여 한 번만 발라도 깊이감 있는 짙고 풍성한 속눈썹을 완성할 수 있다.
또한 감각적인 룩을 연출해주는‘아이섀도우 듀오’와 생생한 컬러감을 지속시켜주는‘패뷸러스 블러쉬’를 비롯해, 자연스럽고 또렷한 눈매를 연출해주는 ‘핀업 컬러 아이래쉬’ 등을 선보인다.
에스쁘아 관계자는 “짙은 로망을 불러 일으키는 핀업 걸의 아이콘을 2016년 트렌드 컬러와 함께 에스쁘아만의 감성으로 모던하게 재해석해 이번 컬렉션을 선보이게 됐다”고 전했다.
사진= 에스쁘아 제공
비에스투데이 김정덕 객원기자]
bstoday@busan.com
< 저작권자 ⓒ 비에스투데이(www.bstoday.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