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스틸렌, 한고은 신규 광고 온에어
피부전문 제약기업 갈더마코리아㈜의 필러 브랜드 레스틸렌이 출시 20주년을 맞아 새해 첫 TV 광고로 한고은과 함께 작업을 진행했다.
레스틸렌은 한고은을 모델로 내세운 새 TV 광고를 통해 ‘건강하게 빛나는 피부의 아름다움’을 표현했으며 ‘레스틸렌을 만나세요. 당신은 소중하기에’라는 광고 메시지로 레스틸렌의 우수성을 강조했다.
레스틸렌은 이번 출시 20주년 맞이 TV 광고 론칭을 기념해 페이스북 이벤트도 함께 마련했다. 이번 이벤트는 레스틸렌 공식 페이스북서 참여 가능하다.
레스틸렌 관계자는 “2016년은 레스틸렌이 출시 된지 20주년이 된 기념비적인 해”라며 “올해 첫 방영하는 TV 광고를 시작으로 소비자 대상 마케팅을 강화해 레스틸렌이 지난 20년간 지켜온 가치를 공유하고, 20년간 받은 소비자의 사랑에 더욱 보답하는 한 해를 만들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레스틸렌은 제품력과 안전성을 바탕으로 전세계 누적 시술 2,300만건을 기록 중인 필러 브랜드다.독자적으로 개발한 특허기술 NASHA™로 체내 히알루론산 성분과 99%이상 유사하게 제조한 히알루론산 성분을 채택해 인체 친화적이며 부작용이 적은 것이 특징이다.
사진=레스틸렌 제공
비에스투데이 김정덕 객원기자
bstoday@busan.com
< 저작권자 ⓒ 비에스투데이(www.bstoday.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