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다이남코코리아(대표 오오마츠 쇼우도우)는 자사가 서비스하고 넷마루가 개발한 RPG 장르의 모바일게임 ‘디지몬 소울 체이서’에서 스테이지 클리어 미션 및 보상 기능을 추가하는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5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각 스테이지 별로 클리어 미션과 보상이 추가됐으며, 스테이지 패널 하단 UI와 정보 UI 등이 도입돼 보다 원활한 전투가 가능해졌다.
민족 대명절인 설 연휴를 맞아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스테미너를 소모하는 던전을 클리어하면 소비한 스테미너만큼 이벤트 코인인 ‘복조리’가 지급되며, 획득한 개수에 따라 랭킹을 산출, 별도의 아이템을 추가로 받을 수 있다.
또 ‘복조리’ 100개를 모으면 다양한 아이템을 얻을 수 있는 복주머니로 교환이 가능하며, 복주머니는 디지코인, 스태미너, 디지루비 등 다양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반다이남코코리아 관계자는 “전투에 대한 동기 부여를 제공하기 위해 스테이지 클리어 미션을 새롭게 추가하고 보상 기능을 적용했다”며 “설 연휴를 맞아 진행하는 이벤트와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는 설 패키지에도 많은 관심 부탁한다고 말했다”고 말했다.
비에스투데이 류세나 기자 bstoday@busan.com
< 저작권자 ⓒ 부산일보(www.busa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