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합쇼핑몰 코엑스몰(대표 박영배)이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쇼핑몰 내에서 연인들을 위한 '로맨틱 라디오 콘서트'를 개최한다. 이와 함께 다양한 온·오프라인 고객 참여 이벤트도 진행한다.
14일 코엑스몰 라이브플라자에서는 밸런타인데이 특별공연 '로맨틱 라디오 콘서트'가 오후 3시부터 한 시간 가량 열린다.
뮤지션 '컨트리공방'이 진행하는 이날 콘서트는 현장에서 관객들에게 직접 받은 연애 사연을 라이브 음악과 함께 들려준다. 사연 신청을 원하는 관객들은 현장에 비치된 엽서를 즉석에서 적어 스태프를 통해 진행자에게 건네면 된다.
사연 신청자 중 세 커플을 추첨해 코엑스몰 입점 레스토랑인 피에프창에서 사용 가능한 10만원 식사권을 증정한다.
또 코엑스몰은 12~14일 사흘간 매일 오후 2시에 쇼핑몰 내 센트럴플라자에서 당일 구매 영수증을 지참한 고객 선착순 200명에게 밸런타인데이를 위해 특별 제작한 선물상자를 전하는 '소소한 상자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코엑스몰 고객들이 사랑하는 이에게 직접 포장한 선물을 전할 수 있는 이벤트로, 받는 이의 취향에 맞게 로즈, 올리브 그린, 베이지 등 고급스러운 색상의 선물상자를 선택할 수 있다. 또 현장에 마련된 용품으로 더 예쁘게 상품을 꾸밀 수도 있다.